유목민의 HTS 관심종목 브로마이드(유목민의 투자의 정석 부록)



작성시간 :




(수정됨)

부록의 내용물은 제대로 보이지 않도록 캡쳐했으니 혹시라도 기대하지 말자.
(혹시 모를 문제 발생 방지)

주식으로 300억을 벌었다는 슈퍼개미 유목민의 3번째(4번째?) 출간 도서다.
책의 띠지를 보면 "책 속 부록 - 유목민의 HTS 관심종목"이 브로마이드로 제공된다고 하여 관심이 있었는데, 웅진지식하우스에서 해당 내용물을 인스타그램에 올린 것을 우연히 찾아볼 수 있었다.
크기는 대략 a5~b5 정도 사이즈고, 총 4페이지로 구성되어있다. 브로마이드라기보다는 소책자같은 느낌이다.

브로마이드가 포함된 도서의 경우 브로마이드가 접히는 부분에 글자가 있는 경우 내용물이 훼손되기도 하는데, 이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관심종목이란게 꾸준히 변화하는 것이긴 하지만, 슈퍼개미의 관심종목이라고 하니 탐이 난다.
책 속 틀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브로마이드 표지(?)에 인쇄된 "초판 한정" 문구를 보면 브로마이드는 초판에만 포함되는 부록이라는 것 같다.

도서 구매하기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는 브로마이드를 펼치는 영상이 있으므로 관심이 있다면 다음 인스타그램을 확인해보자.
동영상은 8번째에 있다.

저자의 말

저자 유목민은 인스타그램(@nomadand)도 운영하는데, 1월 10일에 해당 도서의 출간에 대해 다음과 같은 글을 남기기도 했다.

내용만 보면 이전에 강의를 진행한 내용이 담겨있는 책이라고 하는 듯..

안녕하세요. 작가 유목민입니다.

시그널리포트를 통해 '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22년 11월의 추운 어느날 시작했는데요. 정식 서비스 후, 많은 초보 이용자가 몰리면서 그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시작한 프로젝트였습니다. 매주 토요일 새벽 5시30에 만나서 강의를 했죠. 주중에 교본을 만들고 토요일에 강의했습니다.
그렇게 총 24강을 강의했고요. 22년 11월부터 23년 4월 29일로 종료됐습니다. 강의가 끝난 후에도 그 교본을 계속 업데이트했어요. 그러면서 분량은 어느새 두 배 가까이 됐습니다.

그리고 그 초보들을 위한 강의가 드디어 책으로 출간됩니다.

솔직히 출간을 해야 하나 고민도 많이 됐습니다. 정말 모든 게 다 담겨 있는 책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강의안으로만 하는 게 어떤지 내부에서도 이야기가 나올 정도였습니다. 그냥 풀어버리는 게 아깝다고요.

하지만, 중장년층을 위해 수학의 정석 같은 교과서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모든 개인 투자자 여러분도 옆에 끼고 있다가, 궁금한 게 생각나면 찾아볼 수 있는 책이 하나 정도 있다면 좋을 것 같다고 판단했고요.

한국 투자에 맞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투자를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선물하셔도 좋습니다.
초판에는 책 안에 시그널리포트 5만원 할인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1달에 1회 사용가능하지만, 매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종종 사서 매달 할인 쿠폰 쓰시면 편할 겁니다. 초판은 2만부를 인쇄하는데요. 시리언즈, 예비 시리언즈 여러분들에게 충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공유

하기






white.seolpy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