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즈 무료로 구독하는 방법



작성시간 :




(수정됨)

한국에 살고 한국어를 쓰며 한국 신문을 보지만 가끔 뉴욕 타임스와 같은 영자 신문을 읽게 될 일이 생긴다.
예전에는 그냥 인터넷으로 보는게 가능했지만, 요즘에는 유료 구독을 해야 볼 수 있는 신문사가 꽤 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뉴욕 타임즈가 그 중 하나다..

유료로 구독하기

뉴욕 타임즈 유료 구독 링크

꾸준히 뉴욕 타임즈 뉴스를 볼 예정이라면 정기 구독을 하는 것이 마음이 편하다.

무료로 구독하는 방법

일종의 우회법(?)이라고 할 수 있는데, 샌프란시스 공공 도서관의 인터넷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한다.
샌프란시스 도서관에서는 외부에서 이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뉴욕 타임즈를 일정 기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이다.

뉴욕 타임즈는 공공도서관에서 접속하는 경우 모든 기사를 무료로 볼 수 있는데,
도서관에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런 방법을 제공해주는 것으로 보인다.

다음은 샌프란시스코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코드 사용법 안내 동영상이다.

무료 구독 바로 가기

뉴욕 타임즈 무료 구독 바로가기

위 링크로 이동하면 무료 구독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된 페이지로 이동된다.
그렇기 때문에 "REDEEM"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된다.
당연하지만, 무료 구독권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뉴욕 타임즈에 회원가입을 해야 한다.

이렇게 사용하는 구독권의 유효 기간은 72시간이다.
정말 감사한 점은 이 구독권은 72시간 뒤에 만료되더라도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앞서 이야기했듯이 잠깐 보는 것이 아닌 장기간 이용할 예정이라면 유료 구독을 하는 것을 권장한다.

만약 위 링크로 접속했는데 구독 코드가 나타나지 않는다면 다음 링크를 방문하도록 하자.

샌프란시스 공공 도서관을 통해 무료 구독하는 방법

샌프란시스코 공공 도서관 바로가기

미국에서 운영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당연히 영어로 제공된다.
당황하지 말고 스크롤을 내린 뒤, "STEP 1. Get a remote access code from New York Times ←click link."라는 문구를 찾아 링크를 클릭하면 된다.

참고 링크



공유

하기






white.seolpyo.com